기존 대행서비스 이용고객님들께

2013-04-28 01:49:51 / 조회 4,601

기존 대행서비스를 이용해주셨던 고객님들 많이 혼동이 되시는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

기존과 달라진 내역중 큰 부분만 안내드리겠습니다.

1. 신청후 나의 대행리스트에서 신청내역, 도착상황을 모두 확인가능합니다.
추가신청이나 기타문의, 요청, 결제등도 가능합니다.  
대행리스트는 마이페이지-최근대행신청 에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는 게시글 여러곳을 옮겨다니셔야 했다면 지금은 한 페이지에서 확인 및 요청, 결제등이 가능합니다.

2. 구매대행신청시 바로 상품금액을 캐쉬결제함으로써 빠른 구매대행이 가능합니다.

3. 모든 고객님들께 개인사서함주소가 발급되었습니다.
배송대행시 수취인주소를 개인사서함주소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사서함이용시 어느 고객님 물품인지가 정확히 구분됩니다.

4. 배송대행신청을 하지 않으셔도 개인사서함으로 물품 도착시 자동접수 및 물품 확인됩니다.
단, 신청없이 도착된 물품은 신청내역과 대조확인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오배송등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종류 및 수량등 확인가능한 부분만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5. 해외배송을 위한 무게계산, 배송비산출은 1회 무료제공됩니다.
따라서 최종배송결제 안내후 물품 추가시 수수료 5000원이 추가됩니다.
추가여부가 확실치 않을 경우 추가예정으로 신청하신후, 배송원하실때 배송비산출을 요청해주세요.

6. 무료보관기간은 냉장냉동식품 7일, 그외 물품은 40일입니다.
무료보관기간이후 보관비는 1000원/1일이며 해외배송박스기준입니다.

7. 기타 취급수수료가 신설되었고 항공소포, 소형포장물, 선박소포 배송수수료가 조정되었습니다.

8. 대행서비스는 회원만 이용가능합니다.

시스템변경은 정확하고 빠른 구매 및 배송, 그리고 개인정보보호를 목적으로 하였습니다.
대행서비스 안내와 약관을 꼭 한번 읽어보시고 이용부탁드립니다.

현재 시스템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운영하면서 불편하신 부분을 계속 수정중에 있으며, 앞으로 좀더 편리한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단짝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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