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주문
일라이 스톤 시즌1 - DVD

일라이 스톤 시즌1 - DVD

  • 판매가
    17,600
  • USD 예상금액
    약 $ 12.99
  • 적립금
    176
  • 총 상품금액
    17,600 (US $ 12.99 예상)
관심상품

* SUPPLIER : 인터파크

더보기

카테고리 인기상품 HOT





관람등급 : 15
디스크수 : 4DISC
화면비율 : 1.78:1 ANAMORPHIC WIDE SCREEN
음성트랙 : Dolby Digital 5.1 Surround
상품더빙 : 영어
상품자막 : 한국어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말레이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디스크 구성

DISC 1 (에피소드 172분 19초)
EPISODES
1. Pilot
2. Freedom
3. Father Figure
4. Wake Me Up Before You Go-Go

DISC 2 (에피소드 172분 21초)
EPISODES
5. One More Try
6. Something To Save
7. Heal The Pain
8. Praying For Time

DISC 3 (에피소드 172분 8초)
EPISODE
9. I Want Your Sex
10. Heartbeat
11. Patience
12. Waiting For That Day
BONUS FEATURES
- Audio Commentary
View ^I Want Your Sex^ with commentary by
Creators/Executive Producers Greg Berlanti, Marc Guggenheim,
Executive Producer Chris Misiano and Actors Jonny Lee Miller,
Natasha Henstridge, Victor Garber, Sam Jaeger and
Writers Leila Gerstein and Wendy Mericle.


DISC 4 (에피소드 42분 46초)
EPISODE
13. Soul Free
BONUS FEATURES
- Audio Commentary
View ^Soul Free^ with commentary by
Creators/Executive Producers Greg Berlanti, Marc Guggenheim and
Actors Jonny Lee Miller, Natasha Henstridge, Matt Letscher,
Sam Jaeger, Exec. Producer/Director Chris Misiano and
Writers Andrew Kreisberg and Courtney Kemp Agboh.

* EXTENDED PILOT EPISODE (46분2초)
* DELETED SCENES
1. BFFs
2. Managed Truth
3. Suing God
4. Morning Coffee
5. I Kissed Eli
6. It^s Not Even ^ Like ^
7. Abraham & Isaac
* TURNING A PROPHET : THE CREATION OF ELI STONE (12분14초)
* ACTING ON FAITH : ELI & GEORGE MICHAEL (4분34초)
* CREATING VISIONS : THE EFFECTS OF ELI STONE (5분37초)
* INSIDE THE FIRM : THE NATASHA HENSTRIDGE TOUR (4분59초)
* ELI OOPS ! (3분29초)


■ 감상 포인트
★ 샌프란시스코의 유명 법률회사 소속의 일라이 스톤은 그야말로 남부러울 것이 없는 일류 변호사. 어느 날 잘나가던 일라이의 귀에 조지 마이클의 ^Faith^가 들려오고 급기야는 조지 마이클의 환상을 자신의 거실에서 마주한 일라이는 의사인 형의 병원에서 검사를 받게 된다. 왜 일라이의 귀에서만 음악이 들리는 걸까?

★ 의 방영 이후 시간대의 드라마로 ABC가 내놓은 야심작. 분류상 법정 드라마로 속하지만 숨막히는 두뇌싸움과 법정공방 대신 예지력과 통찰력 그리고 그런 능력으로 인해 따뜻하게 살아가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잔잔하고 코믹한 드라마가 펼쳐지는 휴먼 드라마.

★ 안젤리나 졸리의 첫남편이었던 ^조니 리 밀러^가 주인공 일라이 스톤역을 의 ^아델^ 역할로 익숙한 로레타 디바인은 그의 비서로 등장한다. 또한 세계적인 슈퍼모델 나타샤 헨스트리지는 일라이의 약혼녀로 등장하고 실제 조지 마이클의 깜짝 카메오 출연도시즌1의 흥미로운 감상 포인트.

★ 의 제작자인 그렉 벌란티가 자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팝가수 조지 마이클의 노래 제목들로 에피소드를 꾸민 것도 이색적이다. 뜻하지 않게 생긴 초능력(?)으로 졸지에 개과천선한 특별한 인생의 변호사 ^일라이 스톤^은 현대인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휴먼 드라마 중 단연 눈에 띄는 수작이다.


DISC 1

# 1. Pilot
샌프란시스코 최고 로펌에서 사장 딸과 약혼까지 하며 탄탄대로를 달려가는 일라이 스톤 변호사에게 조지 마이클의 노래가 들리기 시작하고, 의사인 형으로부터 뇌동맥류라는 진단을 받는다. 침술사, 첸이 조지 마이클의 노래가 잊어버린 과거와 꿈꿨던 미래를 암시하는 거라고 알려 주자, 일라이는 현재 맡고 있던 대기업 변호를 포기하고, 원고이자 자신의 대학시절 첫 경험 상대였던 여자의 변호를 맡는다. 상사의 은근한 압박을 딛고 재판에서 승리한 일라이는 그간 오해로 미워만 했던 아버지의 생전 소원인 인도로 향한다.
인도의 높은 산에 도착한 일라이는 아버지의 유골 앞에서 달라질 것을 약속하고, 아버지의 유골을 산에 뿌린다.


# 2. Freedom
인도에서 돌아온 일라이는 한동안 환영과 환청이 없자 다 끝났다고 생각하는데, 갑자기 합창소리가 들리자 다시 첸 박사를 찾아간다. 첸은 한 번으로 끝나는 일이 아닐 거라며, 신이 주는 신호를 따르라고 조언한다. 노래에서 영감을 받은 일라이는 대법원 사건을 포기하고,
신참 매기가 부탁하는 불법입국자 사건을 맡게 된다. 기뻐하는 의뢰인을 본 일라이는 로펌 사장에게 앞으로 부자들 사건은 안 맡겠다고 선언하고, 그간 갑갑해하던 약혼녀에게 자신의 상태에 대해서 먼저 말해 준다.


# 3. Father Figure
최근 일라이 행보가 마음에 들지 않는 로펌 사장은 일라이를 해고하고 싶지만 자폐환자 변호 승소 후 자르지 않겠다고 약속한 터라 그럴 수가 없다. 일라이는 자신에게 환청과 환영이 들리는 이 증상을 없애고 싶어 다시 첸을 찾아간다. 이번엔 전쟁터에서 스웨덴 병사를 구하라는 계시를 받은 일라이. 사무실로 돌아온 일라이는 우연히 양육권 분쟁에 휘말린 사건에 아이를 만나게 된다. 그리고 사건을 맡긴 집안의 성이 스웨인이란 것을 알게 된다. 일라이는 자신의 약혼녀가 맡은 스웨인 양육 재판에 반대 변호인으로 법정에 출석한다.


# 4. Wake Me Up Before You Go-Go
일라이는 최근 자신에게 벌어지는 일들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늦은 밤 형과 통화를 마치고 난 후 Tv에서 나온 사람이 일라이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테일러와 약혼을 파혼한 뒤 사장의 눈길도 곱지 않다. 스트레스가 심해지자 일라이는 형의 병원으로 찾아가는데 형의 환자인 제이크 맥켄과 인사를 나눈다. 제이크 맥켄은 이미 일라이의 환상속에서 그를 계속 쫓아다니며 부탁했던 인물. 일라이는 제이크 맥켄은 코마 상태에서 얼마 전 깨어났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는 자신의 회사를 찾기 위해 일라이에게 변호를 의뢰한다. 일라이는 그에게 회사를 찾으려면 그가 코마상태에서 진행됐던 이혼 소송을 무효화 시켜야 하고 그러려면 성당을 고소해야 한다고 얘기 한다.

DISC 2

# 5. One More Try
일라이 약혼녀 테일러가 변호사 사무실에 출근을 한다. 일라이 사무실에는 새로운 변호사인 키스 베넷이 출근을 한다. 맷에게는 옛 연인 벤스가 찾아온다. 그녀는 자신의 동성애자 애인이 자녀 양육권을 원한다고 힘들어하자 맷은 그녀의 변호를 맡겠다고 얘기한다. 일라이는 SUV차량 사고에 관련한 사건을 맡게 된다. 맷은 벤스의 변호를 위해 테일러에게 도움을 청한다. 벤스는 자신에게서 양육권을 빼았아 가려는 도나에게 실망하게 된다. SUV 차량 사고로 자이어 모터스를 고소한 남자가 사건 당일 약간의 음주를 했음을 알게되고 증인으로 채택된 남자의 애인은 남자는 음주상태였다고 불확실한 대답을 한다. 여전히 일라이에게 환상과 환청이 들려오고 재판 쉬는 시간에 화장실에서 쓰러지게 되는데..

# 6. Something To Save
일라이의 최근 몸 상태가 안 좋다는 것을 알게된 회사는 일라이를 해고 시키려 한다. 자신이 뇌동맥류 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밝힌 일라이는 회사 내에서 눈치를 받게되고 변호사 능력에도 의심을 받는다. 일라이를 라이벌로 생각하던 맷은 내심 자신이 차후 회사의 최고의 변호사라고 생각하지만 새로 영입되어 온 키스 베넷에게 에이스 자리를 빼앗길 수도 있다는 두려움도 품게 된다. 자신의 부당한 해고에 대해 일라이는 외부 변호사에게 변호를 맡길 예정이었지만 아무도 맡아주지 않는다. 일라이는 테일러에게 자신의 변호를 의뢰하고 테일러는 로펌회사 대표인 아버지에게 부탁을 한다.


# 7. Heal The Pain
일라이는 집에서 가스가 새는 냄새를 맡고 수리공을 부르지만 냄새는 나지 않는다는 얘기만 듣는다. 그리고 일라이는 또 환상을 보게 된다. 아침 사건 브리핑 시간부터 또 환상을
보게 된 일라이는 동료들에게 따가운 눈초리를 받게된다. 한편 피터라는 15세 소년의 의뢰를 듣게 된 일라이. 피터는 자신의 어머니가 의료과실에 의한 사망이라 확신하고 의사를 고소하는 의뢰를 일라이에게 맡기려 한다. 하지만 일라이는 현재 징계 상태이기에 사건을 맡을 수가 없다. 하지만 소년이 넘겨준 파일에서 ^애곤^이라는 의사 이름을 보자 자신이 아침 브리핑 시간에 봤던 환상인 ^용^을 떠올리고 직감적으로 이 사건이 운명적으로 자신에게 온 것임을 알게 된다.

# 8. Praying For Time
우연히 매기와 키스를 하게 된 일라이는 서먹해진 둘 사이를 느낀다. 올스타 포수인 제이슨 터커가 친 파울볼이 3루수 코치 머리에 맞은 사건이 모의 재판으로 진행되고 터커는 스테로이드 약물에 따른 일시적 정신이상으로 무죄지만 명예의 전당에는 들 수 없다는 사실을 전한다. 터커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얘기하고 변호는 맡은 맷은 방법이 없다고
얘기한다. 한편 일라이는 테일러와 말다툼을 하던 도중 또 환상을 보게 되고 첸 박사를 찾아간다. 테일러와 매기 두 여자에 대한 환상을 경험한 일라이는 어쩐지 불안하다. 요즘들어 부쩍 지진에 대한 환상이 잘 보이는 일라이는 악덕 건축업자 솔린스키를 변호하는 일이 또 자신의 환상과 관련이 있음을 알게 된다.


DISC 3

# 9. I Want Your Sex
일라이는 수술을 결심하고 수술대에 오른다. 위험한 수술임에도 불구하고 더이상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는 일라이. 형은 동생을 위해 유명한 신경외과 전문의들을 알아보고 산제이 라자팍사라는 유명한 신경 전문의에게 연락을 해보겠다고 얘기한다. 일라이는 병원에서 나가다가 우연히 옛 친구인 베스를 만난다. 한편 믿었던 비서 패티는 일주일간 휴가를 떠나고 맷은 여전히 호시탐탐 최고의 변호사 자리를 노린다. 일라이가 또 조지마이클에 환상에 빠질 때 실제로 그의 앞에 조지 마이클이 나타난다. 조지 마이클은 성생활 절제 교육 강좌 때 자신의 노래를 불렀단 이유로 퇴학 당한 여학생을 변호해줄 변호사를 찾는다고 말한다. 또 조지 마이클은 얼마 전 일라이 스톤 변호사를 찾아가라는 꿈을 꿨다며 일라이를 더 놀래키는데..

# 10. Heartbeat
아침에 일어난 일라이 앞에 왠 여자가 있고 그녀는 일라이를 네이선이라고 부른다. 형의 환상을 본 일라이는 형을 찾아와 이 사실을 얘기하고 자신이 환상에서 본 사람들에게는 꼭 법적인 소송이 일어난다고 얘기한다. 매기가 일주일 간의 휴가를 끝내고 돌아오고 일라이는 아무래도 자신의 두번째 키스 이후 그녀가 사라졌다가 온 것 같아 영 찜찜하다. 테일러는 새로운 사건의 보조 변호사로 매기를 선택한다. 맷은 역시 테일러의 보조 변호사 자리를 노렸지만 승산이 없다. 형 네이선이 일라이를 찾아오고 역시 환상과 연관된 사건이 들어온다. 형 네이선의 환자 중 심장 이식을 받기로 한 캐런이란 환자의 순서를 임의로 뒤로 늦췄다가 환자가 사망하자 그녀의 남편이 형 네이선을 고소한 것. 일라이는 이 사건을 맡게 된다.

# 11. Patience
아침에 신문을 사던 일라이는 신문 가판대의 주인에게 늘 자기 얘기를 해왔다. 그에게 여러 얘기를 하던 일라이는 그의 이름이 빌이 아닌 행크라는 얘기를 듣게 된다. 그러던 중 환상에 빠진 일라이는 2018년의 미래를 보게되고 데이비드 모즐리라는 흑인 남자가 대중들에게 굉장한 인기를 얻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한편 맷은 일라이에게 테일러를 꼬시는 법을 알려달라고 얘기한다. 일라이는 패티와 매기가 부탁한 침팬지 사건을 맷에게 테일러가 관심이 많은 분야라고 속여서 사건을 넘기고 자신은 계속 데이비드 모즐리라는 흑인 남자를 추적한다. 우연히 형무소에서 그 이름을 발견한 일라이는 데이비드 모즐리를 찾아가고 그 자리에서 또 한번 약자들에 대한 진실을 듣게 된다. 일라이는 이 사건을 도와줄 자신의 파트너로 키스 배넷을 생각하게 된다.

# 12. Waiting For That Day
이제 본격적인 수술 준비에 들어가는 일라이 스톤. 담당 의사는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유서를 작성하라고 충고한다. 첸 박사를 찾아간 일라이는 이제 자신은 마이클 베이표 블록버스터급 환상도 본다고 능청을 부린다. 로펌 회사의 공동창립주인 마시 클레인은 최근 회사의 의뢰 기업들이 떨어져 나가는 이유가 일라이 때문이라고 단정 한다. 한참 테일러에게 빠져있는 맷은 온갖 유혹으로 그녀를 꼬시느라 정신이 없다. 첸 박사를 찾아가 자신이 본
블록버스터급 환상에 대해 자세히 얘기한 일라이에게 첸 박사로부터 연락이 오고 그 환상이 사실이 될 수 있을꺼라고 얘기한다. 그 근거는 바로 일라이가 본 무너지는 다리 앞에서 1인 시위를 하고 있는 과학자의 학설. 그는 그 다리에서 지진이 일어나 참사를 겪을지도 모른다고 경고한다. 마침내 일라이는 그를 만나 지진에 대한 가능성에 대해 들어보는데..

DISC 4

# 13. Soul Free
일라이는 자신이 수술 도중 잘못되는 악몽을 꾼다. 수술이 가까이 오자 로펌 동료들 모두는 일라이를 걱정하기 시작한다. 죽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는 남자가 일라이를 찾아오고 그 남자는 하느님이 자신에게 이제는 편히 쉬라는 계시를 내렸다며 자신의 죽음을 도와 달라고 얘기한다. 일라이는 자신의 수술을 형에게 맡기고 싶다고 얘기하고 형은 그 부탁을 부담스러워 한다. 죽음을 도와 달라는 의뢰는 매기에게 도움을 청하는 일라이. 하지만 매기도 일라이 걱정이 많이 된다. 죽겠다는 남자의 모의 재판에 함께 들어간 일라이와 매기는 남자의 아내가 남자가 죽지 못하게 막는 것이 진심이라는 사실을 알게된다. 이 사건을 통해 일라이는 자신의 생을 다시 한 번 돌아보게 된다.


보너스 영상 상세 정보

DISC 3
음성해설(Audio Commentary)
View ^I Want Your Sex^ with commentary by Creators/Executive Producers Greg Berlanti, Marc Guggenheim, Executive Producer Chris Misiano and Actors Jonny Lee Miller, Natasha Henstridge, Victor Garber, Sam Jaeger and Writers Leila Gerstein and Wendy Mericle.
제작자 그렉 벌랜티, 마크 구겐하임, 크리스 미시아노, 나타샤 헨스트리지 등 다수 제작진과 출연진의 음성해설. 시사회 같은 분위기에서 진행된 음성해설로 작가들이 직접 들려주는 ^I Want Your Sex^의 대사들의 의미와 뒷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본 에피소드에 등장한 조지 마이클에 연기에 대한 제작진과 배우들의 반응을 들어볼 수 있다.

DISC 4
음성해설(Audio Commentary)
View ^Soul Free^ with commentary by Creators/Executive Producers Greg Berlanti, Marc Guggenheim and Actors Jonny Lee Miller, Natasha Henstridge, Matt Letscher, Sam Jaeger, Exec. Producer/Director Chris Misiano and Writers Andrew Kreisberg and Courtney Kemp Agboh.
그렉 벌랜티, 크리스토퍼 미시아노, 나타샤 헨스트리지, 매트 레셔 외 다수 제작진의 음성해설. 작가 파업으로 에피소드를 쓸 때 어려웠던 점과 제작과정에서 스탭들과의 얘기 등을 중심으로 음성해설을 진행한다. 특히 제작진은 조니 리 밀러의 ^환상^을 경험하는 연기를 칭찬한다.


EXTENDED PILOT EPISODE (46분 2초)
파일럿 에피소드의 추가 확장버전으로 에피소드와 음성해설을 모두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다. 음성해설에는 그렉 벌랜티, 마크 구겐하임, 조니 밀러, 나타샤 헨스트리지 등 주요 배역진 모두가 함께 참여했다. 실제로 파일럿 필름에서 쓰였던 다양한 CG효과에 대한 설명과 최종 편집된 파일럿 필름과 본 버전에 다른 점들에 대한 얘기들을 들려준다.

DELETED SCENES (8분 15초)
1. BFFs
2. Managed Truth
3. Suing God
4. Morning Coffee
5. I Kissed Eli
6. It^s Not Even ^Like^
7. Abraham & Isaac
^삭제 장면들^ 본편 에피소드 최종 편집에서 삭제된 다양한 장면들을 감상할 수 있다.

TURNING A PROPHET: THE CREATION ELI STONE (12분 14초)
제작 다큐멘터리. ^신의 전령^의 된 변호사 이야기 일라이 스톤에 대한 제작진과 배우들의 인터뷰, 촬영 현장, 특수효과 등의 장면들을 실제로 볼 수 있다. 특별 게스트인 팝 가수 조지 마이클의 인터뷰가 들어가 있어 이색적이다.

ACTING ON FAITH: ELI & GEORGE MICHAEL (4분 34초)
조지 마이클과 일라이 스톤의 만남. 제작자인 그렉 밸런티는 자신의 우상인 조지 마이클을 직접 캐스팅하고 그의 모든 곡으로 에피소드 제목을 만들 정도로 열광적인 그의 팬. 조지 마이클이 실제 등장하는 에피소드에서의 그의 연기력과 조지 마이클과의 인터뷰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미니콘서트와 같은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CREATING VISIONS: THE EFFECTS OF ELI STONE (5분 37초)
에 등장하는 CG와 특수효과 살펴보기.각 에피소드에 등장하는 ^환상 장면^에서의 특수효과들의 비밀을 엿볼 수 있다.

INSIDE THE FIRM: THE NATASHA HENSTRIDGE TOUR (4분 59초)
^로펌 관광^ 나타샤 헨스트리지와의 투어. 일라이의 약혼녀 나타샤 헨스트리지가 안내하는 의 세트장. 매 에피소드마다 펼쳐지는 특수효과와 CG의 현장. 그리고 각 캐릭터들의 개인적인 공간을 나타샤가 직접 안내한다. 또 그녀가 가지고 있는 각 캐릭터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들을 수도 있다.

ELI OOPS! (3분 29초)
시즌1의 NG장면 모음
마이클 슐츠(MICHAEL SCHULTZ) [감독]나타샤 헨스트리지(NATASHA HENSTRIDGE) [배우]생일 : 1974년 8월 15일

성별 : 여자

출생 : 캐나다

국적 : 캐나다


캐나다 스프링데일 출신의 한때 모델활동을 했던 헨스트리지는 일명 ^컬트 SF^ 라는 이름으로 매니아들을
열광시킨 MGM의 싸이파이 스릴러 <스피시즈>로 데뷔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 영화로 MTV MOVIE AWARD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그녀는 그 후 <스피시즈 2>에서 인간 ^씰^ 의 유전자 복제 ^이브^ 로 출연해 인간보다 훨씬 인간적인 복제인간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팬페이지]생일 : 1974년 8월 15일

성별 : 여자

출생 : 캐나다

국적 : 캐나다


캐나다 스프링데일 출신의 한때 모델활동을 했던 헨스트리지는 일명 ^컬트 SF^ 라는 이름으로 매니아들을
열광시킨 MGM의 싸이파이 스릴러 <스피시즈>로 데뷔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 영화로 MTV MOVIE AWARD 여우 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던 그녀는 그 후 <스피시즈 2>에서 인간 ^씰^ 의 유전자 복제 ^이브^ 로 출연해 인간보다 훨씬 인간적인 복제인간의
... 조니 리 밀러(JONNY LEE MILLER) [배우]
    • 1)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으시면 무게, 배송국가, 배송방법에 따른 해외배송비 및 총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 주문시 배송방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
    EMS특급
    항공소포
    소형포장물
    선박소포
    배송추적
    평균배송기간
    1~7일
    7~21일
    7~21일
    30~90일
    특징
    정확하고 빠른 배송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저가상품배송에 주로
    이용됩니다.
    2kg이하 저가상품
    소량배송에 주로 이용됩니다.
    변질, 파손우려없는
    고중량 저가제품 배송에
    주로 이용됩니다.
    • 3) 개별무료배송상품은 다른 상품과 합배송이 되지 않고 같이 구매하셔도 개별배송됩니다.
    • 4) 주문후 수령하시기까지 총 배송기간은 주문하신 상품의 한국내배송기간(공급처->단짝) + 해외배송기간 입니다.
    • 5) 통관기간은 평균배송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6) 다량의 상품을 주문시 자동계산되는 해외배송비와 실제배송비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결제금액이 과다하게 청구되었을 경우 이머니로 환불됩니다.
    • - 결제금액이 10%이상 부족하게 청구되었을 경우 추가결제를 안내드립니다.
    • - 결제금액이 10%미만 부족하게 청구되었을 경우 단짝에서 부담합니다.
    • 7) 모든 제품은 한국내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 1) 취소 : 주문제작상품(쥬얼리, 렌즈등)은 결제후 취소불가능하며, 그외 일반상품의 취소는 해외배송 포장완료단계 이전까지 가능합니다.
      단, 공급처에서 단짝으로 상품을 국내배송처리한 이후 취소는 왕복국내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2) 반품/교환/환불 : 해외배송이후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환불은 불가능하며, 단짝의 과실로 인한 환불은 가능합니다.
    • * 해외배송물품은 모두 도착국가에서 통관과정을 거칩니다.
    • * 도착국가 세관에서 관세부과등의 통관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최대한 통관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하여 발송하지만, 통관은 각국의 고유권한으로 단짝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