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선편우편물을 이용한 대행서비스 변동사항 안내

2021-03-22 18:57:12 / 조회 1,131

안녕하세요. 단짝입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대행서비스 물품의 선박소포 우체국 방문접수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에 따라, 당분간 별도 운송수단을 통해 우체국으로 선박소포 발송건을 전달하여 접수/발송해드리는 것으로 변동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단짝에서 우체국방문 접수 발송 > 변동: 별도 운송으로 우체국 전달후 접수 발송)

선박소포를 이용한 대행서비스 이용을 중단하지 않고자, 변경된 방법으로 발송을 진행하게 됩니다.
배송방법 제약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다소 변경하여 진행하게 된 점 많은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_ _)

각 국가의 선박소포(부피,중량)의 제한규격에 따라 우체국 접수가 가능하지만, 
대부분 국가의 제한규격인 가로+세로+높이 120CM규격(우체국5호박스) 기준으로 발송되며,
그보다 제한규격이 큰 경우의 국가도 가로+세로+높이 160CM가 초과될 경우 선박소포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기존의 결제후 2영업일 이내 우체국 접수(1박스기준) 에서, 우체국 접수까지 1-2일이상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단짝에서 지원하여 드렸던 별도방문 접수부분에서 
변경된 전달발송에 따른 비용이 선박소포 배송수수료에 부득이하게 반영되었습니다.
(EMS,EMS프리미엄,DHL배송을 제외한 그외 배송방법을 이용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변경된 수수료 반영내용은 오른쪽 QUICK MENU의 수수료 계산기(https://danzzac.com/mall/commission)를 사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 변경부분은 배송대행 수수료 안내페이지(https://danzzac.com/guide/agency2)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짝쇼핑몰에서 주문하시는 물품은 수수료가 별도 발생하지 않으므로, 쇼핑몰 물품만 발송시에는 위 내용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항상 단짝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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